Your search results

비지니스 포럼

이곳은 Small Business 하시는 여러분들의 정보를 나누는 장소입니다.

매리엇, 스타우드 호텔 인수 포인트 공유 등 ‘멤버십 통합’

Hotel
Author
관리자
Date
2016-09-28 09:52
Views
1664

▶ 세계 최대 숙박업체 탄생


▶ 리워드 제도 확대 개편




매리엇 호텔이 인수하는 호텔 브랜드중 하나인 뉴욕 맨해턴의 웨스틴 뉴욕 호텔.




글로벌 호텔 체인인 매리엇 인터내셔널이 스타우드 호텔 & 리조트(SPG)그룹을 최종 인수 합병함에 따라 앞으로 두 체인 호텔 멤버십 제도가 병행 운영될 방침이다.

매리엇 인터내셔널은 지난 23일 130억달러에 SPG 그룹을 최종 인수함에 따라 앞으로 전 세계 110여개 국가에 5,700여개의 호텔, 그리고 110만개의 객실을 보유한 세계 최대호텔 그룹으로 거듭나게 됐으며 리워드 포인트간 교차 사용이 가능해 졌다고 밝혔다.

매리엇 호텔 측은 앞으로 매리엇리워드 또는 리츠칼튼 리워드 그리고 SPG 스타 포인트 등 주요 호텔 체인리워드 계정을 연결해 적립 포인트를 상호간 공유할 수 있다고 발표했다.

매리엇 인터내셔널에 따르면 공유할 수 있는 호텔 체인별 리워드 제도는 오는 2017년 연말까지 독립적으로 운영되다 오는 2018년 이후 통합프로그램으로 개편 될 계획이다.

매리엇 인터내셔널 관계자는 “내부 정책에 따라 매리엇 리워드와 리츠칼튼 리워드 포인트 제도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며 해당 리워드 포인트는 SPG 스타 포인트 계정과 3:1 비율로 전환 사용할 수 있다”며 “최고등급 멤버들은 두 개의 호텔 체인이 제공하는 프리미엄 컨시어지 서비스를 모두 누릴 수 있게 된 것”이라고말했다.

매리엇 인터내셔널은 앞으로 SPG골드 등급 회원이 매리엇 리워드 회원 계정을 연동시킬 경우 자동으로 매리엇 골드 등급 자격을 받게 되며 30여개 호텔 체인에 객실을 예약할경우 조식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매리엇 인터내셔널은 체인합병으로 탄생된 30개 브랜드를 그대로 유지할 계획이라고 밝혔으며 호텔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주요 크레딧 카드의 가입도 내년까지 지속될 방침이라고 발표했다.
  • 워싱턴주 부동산 경영전문인